http://webimg.cafe24.com/board_data/cafe24_1/board/bod0287/t28663301/xacdo_porn.jpg
환영합니다....만, 여기 방문록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. 앞으로는 태터툴즈로 뵈요~
편지 못 받았는데요. 김다혜씨가 누구죠?
그 머시기..만화캐릭터스티커 붙여진 편지 못받았어요? 허허..보냈다고 하는데..
아 맞다 저 이사했어요
반송이되었나보군요. 대략 난감..보낸게 꽤 되었는데. 11월에 보냈다고 하는데..
나도 이 건에 대해서 계속 알아보고 찾아보고 생각하고 대화하고 고민하고 있지만, 쉽게 결론이 안 난다. 그 교수도 어지간히 궁금하긴 궁금한가 보구만. 나도 아직 생각이 정리가 안 된 이유로 다음 링크를 추천한다. http://www.emh.co.kr/forum.pl?황우석
http://www.xacdo.net/zboard/zboard.php?id=diary&keyword=황우석
도대체 홈페이지는 언제 열리냐
그렇구만 '배아줄기세포'가 '수정란줄기세포'라는 말보다 거부감이 덜한 건 사실이지 ㅋㅋ 업이 없는 이유는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훗
-_- ok
YO
장단 맞추세
으앗 글남기기 실패 건강하세요
잘가라~ 거기도 사람 사는 곳이라서 별거 없다. 그나저나 자네가 제대하면 나는 삼십대구나~ 쿨럭!!
잘자라.. 12월군번이면.. 적어도 훈련소에서는 덜 추울거다.. 겨울군번의 꽃은 12월말에서 1월초군번이지.. 훈련소때 정말 춥다..
앗.. 잘가라를.. 잘자라고 쳤군.. 나의 첫번쨰 욕망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와 버린건가..??
판다즈의 염반장입니다. 어디에 글을 남겨야 될지 몰라서 여기에 적네요^^; 시디랑 책 잘받았구요~음악 잘듣고 있습니다. 항상 몸건강하세요~☆ ps: 나난나2랑 보호본능..정말 멋집니다^^
이제 비쥐엠 없어지는 건가요... 좋은데...
잘가
경우....경우 재미있었다.... (버..벌써과거형이라니~!!!)
dadgsdgs
안녕~ 경우아! 홈피가 무쟈게 특이하네^^ 종종 글남길께~ 오늘은 많이 못돌아본다. 니노래 어디있냐??
경우씨..저 [민구]입니다. 오랜외국생활끝에 한국에 왔습니다. 추운거 피해서 온다고 왔는데 왜 3월에도 이렇게 춥죠? 소위 꽃샘추위인가봐요. 한국은 뭐 그래도 여전한 듯 하네요. 또 봐요. 안녕.
-0-;;;;;;;;;;;;;;;; 하이..오랜만에 들렀더니 역시 닫아두었군.. 화이팅! 건강한 군생활을 기원할께~ (내일 ..아니 오늘이구나 박기자님(기억하지?)결혼식....)
서평 감사합니다. 이렇게 잘 써주시다니 너무 고마워요 ㅠㅠ
서평 굿!~ 저도 받았습니다. -ㅁ-/ 재미있어요..후후... 씨디도 좋습니다. 잘들을께요..
베스트 50.... 50이라... 미묘한 수치군요 ^^;;;
월요일날 보내면 가기 전에 받을 수 있겠지? 빠른우편으로 보내주마
목요일날 보자
fanshock부터 시작한 질긴 인연도 여기까지.
그곳은 성관련지식 문제를 풀어야 (영어로) 들어갈 수 있도록 바뀔 예정입니다. 찾기는 쉬운 곳에 숨기려구요. 오늘 책이 나왔습니다. 배달될 책과 음반을 따뜻하게 새 식구로 맞이해주세요.
씨디는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날수있도록 씨디롬안에 거주시키고 마엘은 끼고다니면서 따뜻하게 보고.. 하지요.[부릅]
가는 건 1일이고, 방문록만 25일에 닫아요. 책은 내일 저녁에 나오니까 시간 나시면 동방에 들려 주세요.
몸 상태가 나쁘다, 주위 상황이 안 좋다 = 좌절하고 있다 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. 지브리 스튜디오에서는 좌절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 어떻게든 하다보면 어떻게든 될 거에요. 살아갈 힘은 언제나 타인에게 있습니다. 자신에게서 찾지 마세요.
javac.exe를 path로 연결하거나 그 디렉토리에서 실행시켜보세요.
어서오세요 작도닷넷입니다 ☆ 환영합니다 6
작..두!
작도닷넷 피드백의 장으로